2024년 11월 25일(월)

레전드 꿀잼 영화 '스페이스 잼2', 2021년 개봉 확정

영화 '스페이스 잼'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1996년 나온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스페이스 잼'이 속편으로 돌아온다.


지난 21일(현지 시간) 미국 연예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는 '스페이스 잼2'가 2021년 7월 26일에 북미에서 개봉된다고 보도했다.


'스페이스 잼'은 마이클 조던이 벅스 버니, 트위티 버드 등 귀여운 루니 툰 캐릭터와 함께 농구팀을 꾸리는 이야기를 그린다.


루티 툰 캐릭터들은 자신을 유괴하려 지구에 온 우주 깡패 집단 '너드럭스 괴물'에게 농구 게임을 제안한 뒤 이기면 지구에 남게 해달라고 부탁했다.


당시 너드럭스 외계인은 이를 흔쾌히 수락했고, 루티 툰 캐릭터와 함께 치열한 농구 경기를 벌였다.


영화 '스페이스 잼'


'스패이스 잼2'의 제작은 영화 '블랙팬서'의 감독인 라이언 쿠글러와 NBA의 스타인 르브론 제임스가 맡았다.


르브론 제임스는 마이클 조던을 대신해 영화의 주연으로 등장하며 배우로서 맹 활약할 예정이다.


르브론 제임스는 "라이언이 ('블랙 팬서'를 통해) 그랬듯, 이번 영화를 통해 어린아이들에게 꿈을 포기하지 않으면 자신감이 생긴다는 것을 알리고 싶다"라며 연기에 대한 포부를 드러낸 것으로 전해졌다.


1990년대생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명작의 속편 제작 소식에 전 세계 팬들이 뜨거운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영화 '스페이스 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