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세젤예' 아이린 화보 사진에 좋아요 누르고 도망친(?) '세계대존잘' 축구선수

Instagram 'damianiofficial'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역시 '진짜'는 '진짜'를 알아보는 걸까.


배우 데뷔 요구가 빗발칠 정도로 압도적인 '외모력'을 소유한 이탈리아의 영원한 'No.8'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가 한국 여자 아이돌 사진에 '좋아요'를 표현했다.


바로 걸그룹 레드벨벳의 리더이자 '얼굴 천재'라는 수식어를 달고 다니는 아이린이 그 주인공이다.


지난 22일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는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식 모델로 활동 중인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의 사진을 게재했다.


Instagram 'damianiofficial'


오뚝한 콧날과 날카로운 턱 선. 그녀의 매혹적인 이목구비가 담긴 사진에 전 세계 팬들은 '좋아요'를 누르며 감탄을 표현했다.


'좋아요'를 누른 이들 가운데 유독 눈에 띄는 이름도 섞여있었다.


바로 유벤투스의 레전드이자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축구선수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였다.


평소 배우 못지않은 비주얼로 많은 여성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마르키시오는 이날 '얼굴 천재' 아이린의 사진에 '좋아요'를 눌렀다.


Instagram 'marchisiocla8'


또한 아이린의 촬영 현장이 담긴 영상에도 좋아요를 누르며 호감을 표현해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사실 마르키시오가 아이린의 사진에 좋아요를 누른 이유는 그도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의 공식 모델로 활동 중이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게시물을 널리 퍼트리기 위해 '좋아요'를 눌렀을 것.


하지만 한국을 대표하는 미녀 아이린의 사진에 좋아요를 눌렀다는 사실은 수많은 축구팬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실제 누리꾼들은 "둘이 화보 한 번 찍자", "역시 진짜는 진짜를 알아본다", "진짜 예쁘고 잘 생긴 두 사람"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