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카카오게임즈의 '프렌즈타운' 사전 예약 반응이 뜨겁다.
22일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꾸미기 퍼즐 게임 '프렌즈타운'의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자 수가 일주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올 상반기 출시를 앞둔 '프렌즈타운'은 퍼즐과 꾸미기 요소를 결합한 신규 모바일 게임으로, 캐릭터별 테마와 에피소드로 이뤄진 타운에서 퍼즐을 플레이하고 꾸미기 퀘스트를 수행해 '카카오프렌즈'가 꿈꾸는 '타운'을 만들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타운' 사전 예약 실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두 번씩 말해요! 이모티콘'과 게임 출시 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상 아이템을 함께 지급한다.
또, 카카오게임 SNS 채널을 통한 초대 이벤트를 진행해 3명 이상의 이용자를 초대하고 인증샷을 게시하는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한정판 실물 '해피 뉴이어 카카오프렌즈 인형'을 선물한다.
'프렌즈타운' 사전 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