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칠리레드 레전드'라 입소문 탄 조르지오 아르마니 '스프링술탄' 컬렉션

instagram 'monaka.motd'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한국 여성들을 위한 헌정 컬러를 출시했다.


18일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지난 연말 '칠리레드'로 숱한 여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던 술탄 시리즈 스프링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술탄 컬렉션'은 오늘(18일) H몰, 아르마니 뷰티스토어에 선출시 됐으며, 정식 출시일은 오는 22일이다.


이번 스프링 컬렉션은 립마그넷 '엠버술탄'과 립마에스트로 '플레임술탄' 2종으로 출시됐다.


먼저 가벼운 제형에 우수한 밀착력을 가진 립마그넷 '엠버술탄'은 옐로쉬 앰버가 더해져 웜톤 피부와 찰떡인 MLBB 색상이다. 얼굴빛이 노란 한국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인 것.


instagram 'monaka.motd'


부드러운 벨벳 제형의 립마에스트로 '플레임술탄'은 칠리컬러를 좋아하는 코덕이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인생템이다.


해당 제품은 앞서 출시됐던 칠리컬러보다 좀 더 진하고 그윽한 분위기로 코덕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신상 스프링술탄 컬렉션은 선출시 된 직후 벌써부터 코덕들 사이에서 '품절각'이라는 입소문을 타고 있다.


고민하는 순간 품절돼 아무리 가지고 싶어도 가질 수 없다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한정판' 스프링 술탄을 눈여겨보자.


선출시로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겐 '각인' 서비스도 해주고 있으니 관심 있는 코덕이라면 발 빠르게 움직이길 바란다.


instagram 'monaka.mo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