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10대 버전이라는 격정 로맨스 영화 '애프터' 예고편

영화 '애프터'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두 남녀의 격정적인 로맨스를 그린 영화 '애프터'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영화 '애프터'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은 대학교에 입학한 테사 영(조세핀 랭포드 분)과 반항아 하딘 스콧(히어로 피네스 피핀 분)이 강렬한 첫 만남을 가지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오랫동안 남자친구와 변함없는 사랑을 이어오던 테사 영. 하지만 새로 들어간 학교에서 만난 자신과 전혀 다른 성격의 하딘 스콧에게 왠지 모르게 끌리게 된다.


영화 '애프터'


테사 영은 자신에게 한 걸음씩 다가오는 그가 신경 쓰이지만 오랫동안 자신의 곁을 지켜준 남자친구를 생각하며 애써 하딘 스콧에게 이끌리는 감정을 부정한다.


하지만 이는 오래가지 못한다. 테사 영은 결국 자신조차 상상하지 못했던 일탈을 경험하게 되고, 하딘 스콧과 뜨거운 사이로 발전하게 된다.


영화는 테사 영이 하딘 스콧을 만나게 되면서 그동안 숨겨져 있던 또 다른 자아를 발견하고 성적인 열망을 깨닫게 되는 과정을 그린다.


영화 '애프터'


영화 '애프터'는 사랑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던 여성이 한 남성을 만나 깊은 사랑을 깨닫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를 연상시킨다.


특히 이 영화는 2009년 개봉한 영화 '해리포터와 혼혈 왕자'에서 어린 톰 리들을 연기한 배우 히어로 피네스 피핀이 주인공을 맡아 국내 팬들 사이에서도 눈길을 끌고 있다.


예고편부터 파격적인 영화 '애프터'는 오는 4월 12일 개봉한다.


영화 '애프터'


YouTube 'Movie Trailers Sou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