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아기자기한 디자인에 말랑말랑 과일 젤리가 씹히는 음료 '모구모구'를 초특가로 살 수 있는 정보가 전해졌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모구모구 초특가 할인과 관련된 정보가 공유되고 있다.
모구모구는 발그레한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병뚜껑과 아기자기한 디자인 여기에 다양한 맛과 말랑말랑 과육이 씹히는 식감으로 수많은 '덕후'들을 양성해왔다.
하지만 태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다 보니 편의점에서 비싼 가격을 주고 살 수밖에 없었다.
편의점 프랜차이즈 CU를 기준으로 모구모구 320ml는 1천 500원.
양에 비해 비싼 가격 때문에 덕후들의 손을 파르르 떨게 만들었던 모구모구를 1개당 단돈 4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알려져 화제다.
바로 소셜 커머스 11번가에서 모구모구를 판매 중인 '힐링쑈퍼'라는 곳이다.
해당 판매처는 320ml짜리 모구모구를 무려 880원에 판매 중이다. 편의점과 비교한다면 거의 절반 가까이 저렴한 가격이다.
특히 자몽맛은 1개당 490원에 판매 중이다. 24개를 구매해도 단돈 1만 1,760원밖에 안 되는 것.
만약 편의점에서 이를 구매하려면 무려 3만 6,000원을 지불해야 한다.
눈으로 보고도 쉽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저렴한 모구모구 가격에 누리꾼들도 "당장 쟁여두러 가자", "한 트럭으로 사두자"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