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킬리안, 밸런타인데이 맞아 새 뮤즈 김재욱의 '시크+카리스마' 화보 공개

사진 제공 = 킬리안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킬리안이 숨길 수 없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여심을 저격하는 김재욱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9일 킬리안은 밸렌타인데이를 맞이해 김재욱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 김재욱은 '현대 남성이 좋아하는 것들(김재욱이 사랑하는 다섯 가지)'이라는 테마를 통해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그는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향수를 바라보고 있는 그윽한 눈빛이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재욱의 영상 속 모던하고 매혹적인 무드를 더해준 향수는 '킬리안'의 '문라이트 인 헤븐'으로 킬리안이 자신의 신혼여행지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한 컬렉션이다.


사진 제공 = 킬리안


구어먼드 후루티 하모니로 레몬과 생자몽이 어우러진 시트러스 노트에 망고, 촉촉한 질감의 라이스와 따스한 코코넛 밀크가 부드럽게 조합돼 이국적인 리조트에서 맛보는 달콤한 디저트가 연상되는 향이다.


킬리안은 코냑을 만드는 집안 '헤네시(Henessy)'의 상속자로 태어난 킬리안 헤네시를 통해 만들어진 브랜드다.


19세기 말,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만들어지던 향수의 진정한 의미와 위상을 떠올리며 고전의 방식과 현대적인 감각을 가미한 향수를 지향하고 있다.


킬리안에서는 영화 같은 스토리가 담긴 8가지 컬렉션의 24가지 향수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별도로 킬리안은 이번 발렌타인데이을 맞이해 10 꼬르소 꼬모와 함께 2월 7일부터 3월 6일, 한 달 동안 여성이 사랑하는 향인 굿 걸 곤 배드 (Good girl gone bad)에서 이름을 딴 메뉴를 통해 스페셜 칵테일과 카나페 세트를 선보인다.


달콤한 연인과의 발렌타인, 킬리안의 영상과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은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되어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