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르꼬끄, 다리 길고 슬림해 보이게 해줘 데일리로 딱인 레깅스 라인업 공개

사진 제공 = 르꼬끄


일상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레깅스 라인업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르꼬끄 스포르티브(르꼬끄)가 스타일리시한 핏을 자랑하는 레깅스를 내놨다.


지난 8일 르꼬끄는 웹드라마 '에이틴'을 통해 '웹드여신'으로 떠오른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스튜디오 레깅스' 테마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르꼬끄의 우먼스 스튜디오 라인은 기능성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하며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한 레깅스 라인업으로 눈길을 끈다.


새롭게 선보이는 '르꼬끄 레깅스'는 통기성이 우수한 서플렉스 소재를 적용해 쫀쫀한 스트레치성으로 탄력 있는 핏 감을 제공하며 하이라이즈 기장으로 배를 넓고 안정적으로 감싸주어 편안한 활동성으로 홈트레이닝, 요가, 필라테스, 피트니스 등 스튜디오 운동에 효과적이다.


사진 제공 = 르꼬끄


다리 길어 보이는 효과+슬림한 쉐입 제공


또한 레깅스 측면에 배색 컬러 블록과 레터링 디자인은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와 슬림한 쉐입을 제공하며 르꼬끄만의 특수공법이 적용되어 Y라인이 부각시키지 않아 스포츠 웨어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재킷, 맨투맨 등과 스타일링하면 트랜디한 데일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어 편안함과 실용성을 더했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시크하고 당당한 성격의 도하나역을 통해 떠오른 라이징 스타 배우 신예은과 함께 레깅스를 테마로 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사진 제공 = 르꼬끄


신예은은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로 우먼스 스튜디오 라인 레깅스와 함께 출시된 블랙 앤 화이트 컬러 블록 맨투맨, 2WAY로 활용가능 한 어글리 슈즈 모나코로 스타일링 해 여성스러움과 건강미가 돋보이는 애슬레저룩을 완성했다.


한편 실용성과 트렌디함이 한층 강화된 르꼬끄 우먼스 스튜디오 라인은 르꼬끄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사진 제공 = 르꼬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