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비브라스가 황금돼지해를 기념해 매장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8일 비브라스는 오는 10일까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경품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오복(福)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복(福)드림' 프로모션 기간 비브라스는 매장 앞을 지나는 모든 고객에게 즉석에서 만든 돼지 모양의 솜사탕을 증정하고 매장 방문 시 할인 혜택과 증정품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플래그십 스토어 1층에서는 매장 방문 고객들에 한해 비브라스 립스틱을 바르고 립 마크를 찍는 '립카드' 미션 또는 미니 사이즈 마스크팩을 테스트해보는 '미니 마스크 체험' 미션을 진행한다.
이를 완료한 고객들에게 '행운의 복주머니 뽑기'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복주머니 속 포춘쿠키의 내용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매장 2층에서는 비브라스의 다양한 색조 제품을 활용해 셀프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원하는 경우 즉석에서 촬영한 폴라로이드 사진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비브라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브랜드 대표 제품들을 사은품과 함께 구성한 '오복(福)드림' 스킨케어 세트와 메이크업 세트, 마스크팩 세트로 구성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비브라스 마케팅 담당자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비브라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과 행운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어 "관광객이 많은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외국인들도 쉽게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나이와 성별, 국적에 상관없이 많은 분이 오셔서 브랜드와 함께 새해 이벤트를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비브라스의 '오복(福)드림' 프로모션은 오는 10일까지 비브라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증정 경품은 현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