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1년에 딱 한 번 세일하는 '러쉬'서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잇템' 6가지

(좌) Instagram 'freshlushcuts', (우) Instagram 'lushrimini'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1년에 딱 한 번만 진행해 수많은 고객의 가슴을 떨리게 하는 '러쉬'의 할인 기간이 돌아왔다.


7일 핸드메이드 화장품 브랜드 러쉬(LUSH)는 "더 신선한 제품을 고객에게 전하다"라는 글로벌 가이드에 따라 오프라인 몰에서 오는 11일까지 5일간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몰에서는 9일 시작해 13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러쉬의 베스트셀러인 입욕제와 헤어, 보디, 스킨케어, 비누 등 다양한 제품들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다만, 몇 가지 제품은 할인에서 제외되니 확인이 필요하다.


연인과 함께 사랑을 나누기 좋은 밸런타인데이까지 다가오면서 고객들의 기대감은 하늘로 치솟고 있다.


'폭탄 세일'을 맞이해 이번 기회에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러쉬의 '잇템'들을 모아봤다. 아래 항목들을 잘 체크해 재고가 소진되기 전에 반드시 구매하도록 하자.


1. 배쓰 밤 '인터갈라틱'



배쓰 밤 인터갈라틱은 영롱하고 몽환적인 색 때문에 '우주 입욕제'로 불린다.


특히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커플 반신욕'을 할 때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아 베스트셀러로 분류되곤 한다.


욕조 안에 환상적인 우주를 담아보고 싶다면 러쉬의 '프레쉬 세일'을 놓치지 말자.


2. 보디 컨디셔너 '로즈 아르간'



로즈 앱솔루트와 브라질넛이 조화를 이룬 로즈 아르간 보디 컨디셔너는 피부 보습에 효과적이다.


또한 향긋한 장미 향이 하루 종일 은은하게 퍼져 기분마저 좋아진다.


3. 샴푸 '리햅'



리햅은 시원한 페퍼민트 오일과 신선한 과일 과즙이 듬뿍 들어가 있다.


실리콘 성분이 전혀 첨가돼있지 않아 두피와 모발 건강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다만 건강을 고려한 제품이다 보니 진한 향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4. 샤워 젤 '더티 스프링워시'



스피아민트와 멘톨이 첨가된 더티 스프링워시는 상쾌하고 시원한 기분을 전달한다.


러쉬의 베스트셀러인 '더티 스프레이' 향의 샤워젤 버전인 더티 스프링워시는 특히 남자들 선물용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다.


5. 샤워스크럽 '럽 럽 럽'



바다 소금이 포함된 샤워스크럽 제품이다.


소금 알갱이 입자가 직접 느껴지지만 물에 닿으면 사르르 녹아 몸을 개운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평소 때를 밀지 않고 스크럽만 하는 이들에게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6. 헤어 컨디셔너 '아메리칸 크림'



아메리칸 크림은 상큼한 딸기향과 달달한 밀크쉐이크 향이 골고루 섞인 헤어 컨디셔너 제품이다.


머릿결을 부드럽게 함과 동시에 로맨틱한 향까지 불어넣어 줘 매력을 한층 '업'시켜준다는 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