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한 달도 안 남은 신학기 준비는 로켓배송 '쿠팡'에서 하자"

사진 제공 = 쿠팡


최신 노트북과 PC 최대 10% 특가 할인


[인사이트] 서희수 기자 = 쿠팡이 신학기, 개강을 앞둔 학생들을 위해 관련 기획전을 준비했다.


7일 쿠팡에 따르면 다음 달 20일까지 신학기 준비 관련 상품 73만여개를 한곳에 모은 '2019 신학기 준비' 테마관을 오픈했다.


'노트북‧PC', '공부방‧자취방', '준비물‧간식', '참고서‧필독도서' 등 4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노트북, 모니터, 책상부터 유아동 가구‧수납 용품, 연령별 준비물이 주인을 기다린다.


사진 제공 = 쿠팡


특히 쿠팡은 테마관 내에서 최신 노트북과 PC를 최대 10% 할인하는 특가 할인전을 진행한다.


가벼운 무게와 넉넉한 배터리 용량이 특징인 LG전자 2019년형 '그램'과 S펜으로 진짜 펜처럼 필기하고 그릴 수 있는 삼성전자 노트북 'Pen S' 등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캐릭터 상품을 모은 캐릭터숍,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는 스팀 완구, 1인 가구를 위한 싱글하우스 등 관련 테마관이 연결돼 쇼핑 편의를 돕는다.


또 샌디스크, 삼성, LG 등 16개 브랜드를 모아 브랜드 기획전도 마련했다.


사진 = 박찬하 기자 chanha@


HP 노트북 '14-ck0088TU'를 66만원, '기적의 계산법 1학년 세트'를 1만 2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소프시스 위더스' 컴퓨터 책상은 쿠팡가 3만 9천원에 준비됐다.


이병희 시니어 디렉터는 "신학기를 맞아 PC부터 참고서, 공부방 가구까지 신학기에 필요한 준비용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쿠팡에서 구매하면 로켓 배송으로 다음 날 바로 받을 수 있어 새학기 준비 필수품 구매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