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잉글리시아이, 학부모 대상 '에듀 콘서트' 개최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비상교육이 학부모의 자녀 교육의 고민을 덜어줄 자리를 마련했다.
7일 교육문화기업 비상교육의 초·중등 영어 학원 브랜드 잉글리시아이는 새 학기를 앞두고 학부모를 위한 '에듀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학부모에게 도움이 될 자녀 교육 방법과 영어 학습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됐다.
또 2015 개정 교육과정과 4차 산업혁명 시대를 화두로 지금의 교육 정책과 교육 현실을 진단한다.
'에듀 콘서트' 1부에서는 정현빈 잉글리시아이 암사점 원장이 창의 융합형 인재를 양성하고 타인과의 소통·공감 능력을 높이는 자녀 교육 방법에 대해 강연한다.
2부에서는 베스트셀러 '9등급 꼴찌, 1년 만에 통역사 된 비법'의 저자 장동완 작가가 자신의 공부법을 소개한다.
좋아하는 영화나 드라마 속 대사를 구간 반복해가며 100번 듣고 100번 말하면서 영어를 숙달하게 된 '100LS 리듬 학습법'이다.
'에듀 콘서트'는 오는 9일 서울을 시작으로, 이달 16일 부산, 다음달 16일 대전, 다음달 23일 경기 지역에서 차례로 열린다.
비상교육 관계자는 "참석을 원하는 학부모는 잉글리시아이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며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