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네스카페, '2019 국제스키연맹 스노보드 월드컵 평창' 후원

사진 제공 = 롯데네슬레코리아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2019 국제스키연맹 스노보드 월드컵 평창' 후원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네스카페가 다음 달에 열리는 스노보드 월드컵을 위해 팔을 걷었다.


31일 롯데네슬레코리아의 프리미엄 스틱 원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크레마'는 다음 달 16~17일 이틀간 강원도 휘닉스 평창에서 열리는 '2019 국제스키연맹 스노보드 월드컵 평창'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노보드 월드컵은 지난해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최 이후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설상 종목 메이저 대회로, 전 세계 20개국 14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한다.


특히 2018 평창동계올림픽 스노보드 평행대회전 은메달리스트인 '배추보이' 이상호 선수를 비롯해 국가대표 선수 5명이 모두 출전할 예정이다.


gettyimages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대회 관람객을 대상으로 '네스카페 크레마 미니(10개입)' 2천개와 핫팩을 제공해 따뜻한 경기 관람을 도울 예정이다.


또 현장 방문객이 '네스카페 크레마'와 '네스카페 수프리모'를 직접 시음할 수 있는 시음 부스도 운영할 계획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평창 동계올림픽 이후 스키 종목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커진 가운데 국제스키연맹 스노보드 월드컵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후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국민이 이번 대회를 관람해 뜻깊은 추억을 남기며 '네스카페 크레마'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