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랑콤, 다채로운 구성의 스페셜 세트 선보이는 '2019 설맞이 프로모션' 진행

사진 제공 = 랑콤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랑콤이 이번 설 명절에 고마운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스페셜 세트를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30일 랑콤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연령대별로 선물하기 좋은 다채로운 구성의 스페셜 세트를 선보이는 '2019 랑콤 설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졸업과 입학, 취업 등 새로운 출발을 앞둔 2030 여성들을 위한 선물로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세트를 판매한다.


랑콤의 대표 에센스인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여행용 7종 키트와 레드 에어리 파우치 또는 여행용 2종 키트와 '제니피끄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증정한다.


또한 지친 피부 회복 및 영양 공급을 도와주는 대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인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20㎖), 레네르지 탄력 광채 크림 마스크,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크림(15㎖),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아이 크림(15㎖)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3종 키트가 함께 제공된다.


사진 제공 = 랑콤


피부 노화로 고민이 많은 4050 여성들을 위한 랑콤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압솔뤼' 스페셜 세트도 마련했다.


'압솔뤼 아이크림'과 '압솔뤼 다마스크 로즈 오일'은 21만 원 상당의 압솔뤼 디럭스 3종 키트로 구성된 세트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압솔뤼 소프트 크림'과 '압솔뤼 리치 크림'은 31만 원 상당의 압솔뤼 디럭스 5종 키트와 고급스러운 마그넷 거울이 함께 구성된 세트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랑콤의 베스트셀러 메이크업 제품인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미니 파운데이션 브러쉬와 함께 구성된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 증정 및 더블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동시에 진행된다.


사진 제공 = 랑콤


랑콤의 '2019 설맞이 프로모션'은 전국 랑콤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2019년도 첫 명절인 설을 비롯해 졸업·입학 시즌과 발렌타인 데이 등 가족과 친구,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기회가 많은 2월을 앞두고 다채로운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스페셜 세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랑콤이 마련한 풍성한 세트로 주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올 한 해 빛나는 피부를 가꿔 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