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라벨영, 피부진정·보습 제품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2월 쇼킹테스터' 모집

사진 제공 = 라벨영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라벨영의 쇼킹식염수토너는 인체 체액과 가장 비슷한 농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쇼킹풋스파오일은 자연 유래 오일 성분으로 발에 촉촉한 보습 효과를 준다.


30일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은 2월 1일부터 28일까지 '쇼킹식염수토너'와 '쇼킹풋스파오일'을 체험해볼 수 있는 쇼킹테스터를 각각 10명씩 모집한다고 밝혔다.


2월 테스터 제품으로 선정된 쇼킹식염수토너는 인체 체액과 가장 비슷한 농도의 식염수를 담은 토너로 365일 다양한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 환경을 순하게 진정시켜주는 특징이 있다. 


인체의 삼투압 법칙을 그대로 재현한 식염수 0.9%의 염분 농도의 토너가 토라진 피부를 적정 pH로 조성, 약산성 pH 저자극케어로 피부를 정화해 진정 효과는 높이고 피부 부담은 줄여 매끈한 무결점 피부로 탈바꿈시킨다.


각종 발 고민에 초점을 맞춰 기획된 쇼킹풋스파오일은 식초와 보습 3인방(스위트아몬드오일+아보카도오일+코코넛 야자오일)을 함유했다. 


사진 제공 = 라벨영


발 케어로 유명한 식초의 고질적인 문제인 농도 조절을 위해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최적의 배율로 탄생한 해당 제품은 발 세균은 물론 냄새와 노폐물을 탁월하게 잡고 자연 유래 오일 성분이 건조한 발에 보습을 부여한다. 


또한 풋스파오일과 풋마사지오일로 사용이 가능한 2in1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이고 가격 부담을 줄였다.


라벨영이 운영하는 쇼킹테스터는 매월 라벨영 제품 테스트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회원가입 후 라벨영 홈페이지 쇼킹테스터 게시판 내에 쇼킹식염수토너와 쇼킹풋스파오일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2월 쇼킹테스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벨영세일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