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비브라스가 브랜드 모델 추자현과 함께 두 가지 컨셉의 스킨케어 런칭 티저 영상을 촬영했다.
29일 비브라스는 브랜드의 첫 스킨케어 라인 런칭을 앞두고 공식 모델 추자현과 함께 상반기에 출시될 신제품 티저 영상 두 편을 공개했다.
비브라스는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자연 유래 원료를 최대화한 착한 성분의 기초 스킨케어 라인을 올 상반기 런칭할 예정이다.
제품을 공개하기 전 숲과 자연 원료를 배경으로 원료 그대로의 순수함을 극대화한 영상을 공개했다.
첫 번째 영상은 자연이 싹 틔운 깨끗한 원료에서 얻는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과 편안함, 자연의 건강한 힘을 한 병에 담아낸다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평소에도 깨끗한 피부와 순수하고 단아한 이미지의 추자현은 숲을 배경으로 한 영상 속에서 더욱 맑은 피부와 청초한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번째 영상 역시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자연의 원료가 가진 순수한 힘을 담아냈다는 컨셉으로 화려한 의상이나 메이크업 없이 촬영된 영상 속에서 그녀의 깨끗한 피부가 더욱 돋보였다.
추자현과 비브라스가 함께한 스킨케어 런칭 티저 영상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비브라스의 신제품은 올봄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