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AHC의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과 뛰어난 흡수력으로 피부 속부터 탄력을 채워준다.
29일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는 지난 8일 출시한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홈쇼핑 런칭 방송 전부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AHC의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시리즈의 7번째 업그레이드 신제품이다.
AHC만의 에스테틱 노하우로 매년 소비자들의 니즈와 뛰어난 성분, 공법을 적용해 업그레이드해 선보여 꾸준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시즌 6까지 무려 누적 판매 6,600만 개를 돌파해 매 시즌 제품마다 1.000만 개 이상 팔린 셈이다.
이번 신제품은 출시 전부터 뜨거운 반응이 이어져, AHC 아이크림을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높은 신뢰도가 7번째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더 높은 기대치로 이어진 것을 입증했다.
홈쇼핑 첫 런칭 방송을 앞두고 준비된 수량의 약 80%가 이미 사전 주문으로 판매 완료되어 급하게 추가 수급을 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을 뿐 아니라 홈앤쇼핑, 현대홈쇼핑, CJ오쇼핑, GS홈쇼핑, 롯데홈쇼핑등 런칭 방송마다 제품이 모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AHC 아이크림의 주요 인기 원인은 고기능성 아이크림 성분을 초미세화해 눈가뿐 아니라 이마, 입가등 주름이 고민되는 얼굴 전체에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해준다는 점이다.
특히 신제품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AHC 독자 항산화 성분으로 더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주고, 아이크림을 모공의 1/300로 초미세화시켜 피부 깊숙한 곳까지 효과를 전달해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탄력을 원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완벽히 충족시켰다는 평이다.
한편,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오는 30일(수) 저녁 9시 45분 롯데홈쇼핑과 31일(목) 오전 8시 15분 홈앤쇼핑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