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이번주 토요일(26일), 스파오 달려가면 파자마‧덤블자켓‧패딩 단돈 '1만원'

Instagram 'spao_kr'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스파오가 겨울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역대급 이벤트'로 대란을 예고했다.


최근 스파오는 오는 26일 단 하루, 선착순 만원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각 매장당 선착순 100명에게 패딩, 덤블자켓, 짱구 파자마를 1만 원이라는 믿을 수 없는 가격에 선보이는 행사다.


Instagram 'spao_kr'


우선 스파오는 선착순 10명에게 1만 원이란 착한 가격에 패딩을 통 크게 쏜다.


또한 보들보들한 양털로 제작돼 입는 순간 치명적 귀여움을 뽐내는 '덤블자켓'도 기존 5만 9900원이 아닌 선착순 30명에게 1만 원으로 제공한다.


겨울철 필수템인 파자마도 빼놓지 않고 준비했다.


수면 내의 재질로 편안함과 꿀잠을 선사하는 짱구 파자마 역시 선착순으로 1만 원에 제공한다.


스파오 홈페이지


선착순 눈치 게임에 실패했어도 너무 슬퍼하지 않아도 된다.


박시한 디자인의 맨투맨과 후드티를 50% 할인해 한 개 가격으로 남친과 커플템을 맞추기 딱 좋은 쇼핑 기회다.


친구들과 홈파티용으로 입기에 좋은 세일러문 파자마도 50% 할인한다.


Instagram 'spao_kr'


칼바람으로부터 심장을 지켜줄 포근한 롱패딩과 숏패딩도 1+1로 선보여 '득템'이 가능하다.


단, 행사는 강남, 명동, 홍대 1호점, 의정부, 부천 등 전국 13개 매장에서만 진행되니 참고해보자.


이번 주말, 주머니가 가벼워도 걱정 없는 스파오에 방문해 '힙'하고 '핫'한 다양한 아이템을 저렴하게 쇼핑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