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남성복 올젠, 간절기용 신상 '퀼팅 점퍼' 시리즈 출시

사진 제공 = 신성통상


남성복 브랜드 올젠, 간절기 '퀼팅 점퍼 시리즈' 출시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남성복 브랜드 올젠이 실내에서는 단품으로, 외출할 때는 외투 안에 입기 좋은 간편한 점퍼를 선보였다.


25일 신성통상의 올젠은 간절기용 '퀼팅 점퍼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겨울 간절기부터 봄까지 다양한 날씨 변화에 따라 단일 아이템 또는 외투 속 이너로 레이어링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와 네이비로 칙칙하지 않고 더욱더 산뜻하고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와 사선 등 퀼팅 패턴은 독특함을 더해 어떠한 스타일링에도 캐주얼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올젠


2019년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맞이한 올젠은 매월 25일마다 그 달의 인기 아이템을 선정해 1년간 프로모션 이어나갈 계획이다.


새해 첫 프로모션인 1월에는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에서 진행한다.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면 이번 신제품 퀼팅 점퍼에 대해 추가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전국 올젠 매장과 올젠 공식몰, 탑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젠 관계자는 "간절기부터 봄까지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퀼팅 점퍼는 얇고 가볍기 때문에 부하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는 31일까지는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니 설 선물로도 적극적으로 추천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