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닥터 브로너스가 설 선물로 '강추'하는 '코스트코 매직솝 선물 세트'

사진 제공 = 닥터브로너스


미국 농무부 인증받은 '유기농 원료' 담은 제품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161년 전통 미국 유기농 스킨&바디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소중한 사람을 위한 실속만점 선물을 제안한다.


코스트코 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판매하는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 10종 세트'는 미니사이즈(60ml) 매직솝 10가지 향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실용적 구성으로 출시 2주 만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풀한 패키지에 골라 쓰는 재미까지 더한 세트 구성으로 특별한 설 선물을 고민 중인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Instagram 'drbronners_kr'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여행 등 야외활동 시 유용한 미니사이즈 매직솝은 합성화학성분을 배제해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은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다.


코스트코 '매직솝 10종 세트'에는 ▲라벤더, ▲얼그레이, ▲페퍼민트, ▲체리블라썸, ▲그린티, ▲티트리, ▲아몬드, ▲로즈, ▲시트러스 오렌지, ▲베이비 언센티드 향이 담겨 있다.


매직솝 마니아들에게는 간직하고 싶은 '소장템'으로 매직솝이 처음인 사람들에게는 다채로운 자연의 향을 경험해볼 수 있는 '입문템'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Instagram 'drbronners_kr'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매직솝은 인공 향이 아닌 자연에서 얻은 천연 향만을 담아 피부에 더욱 순하고 은은한 클렌저"라고 설명했다.


또한 "명절 준비를 위해 코스트코에 방문할 계획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특별한 설 선물로 실속만점 '매직솝 10종 세트'를 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은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각질 등 노폐물을 자극 없이 세정해준다.


코코넛오일, 올리브오일 등 5가지 고농축 유기농 오일을 기본으로 각 향 별 고유의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건조한 계절에도 속 당김 없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