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2일(목)

"차량 점검하세요"…현대해상, '설연휴 차량 안전운행' 무상점검 서비스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현대해상, 전국 하이카 지정점에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주요 고속도로·성묘지역 '긴급출동 서비스 전담팀' 상시 대기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현대해상이 민족 고유 명절인 설을 앞두고 고객이 안전운행 할 수 있도록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23일 현대해상은 사고가 빈번한 설연휴를 맞이해 '설연휴 차량 안전운행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차량 안전운행 지원 서비스를 위해 현대해상은 1월 25일부터 다음달 2월 6일까지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와 주요 고속도로 및 성묘지역 인근 긴급출동 전담팀을 운영한다.


해당 기간 동안 전국 현대해상 하이카프라자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하이카프라자 정비기사들이 배터리 전압, 타이어 공기압 체크 등 총 29가지 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무상점검 서비스는 현대해상 하이카 가입고객뿐만 아니라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또 경부·영동·중부 고속도로 등 주요 고속도로와 국립묘지, 공원묘지 등 성묘지역 인근에서는 '긴급출동 서비스 전담팀'을 운영해 연휴 기간 중 긴급출동 요청 고객에 대한 신속한 출동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가까운 하이카프라자를 방문하면 된다.


인근 하이카프라자의 위치는 현대해상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폰 앱(스마트 고객센터) 내에 '지점찾기' 메뉴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