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이랜드, 다가오는 설 맞아 가족 위한 '크루즈·행사' 마련

(좌) 사진 제공 = 이랜드, (우)기해년 새해를 맞아 이랜드가 운영했던 크루즈 / 사진 제공 = 이랜드


이랜드, 설 맞이 크루즈 2종 운행


[인사이트] 오시영 기자 = 이랜드가 설 연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2일 이랜드는 설 연휴 가족간의 추억 여행을 꿈꾸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에 다양한 놀거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서울에서는 한강유람선 이랜드크루즈가 다음달 2일부터 5일까지 한강의 야경을 배경으로 선상 불꽃쇼와 재즈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불꽃 크루즈'를 특별 편성하여 출항한다.


다음달 2일부터 6일까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겨울왕국, 신데렐라 등 인기 애니메이션 OST 라이브 공연을 볼 수 있는 '설날 캐릭터 크루즈'도 운영한다.


여의도 선착장 앞에서는 낮에는 민속놀이 체험존을, 밤에는 한강공원의 빛 포토존을 운영한다.


사진 제공 = 이랜드


이랜드, "이랜드와 함께 설 분위기 한껏 느끼시길"


대구 여행 필수 코스로 자리잡은 테마파크 이월드에서는 같은 기간 '빽투더달구벌 시즌2'라는 제목으로 대구 최대 눈밭에서 미션을 수행하며 추억의 골목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에 1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키즈 카페 코코몽 키즈랜드는 오는 2월 2일부터 2월 6일(2월 5일 휴점)까지 돼지띠 성인 고객과 조부모 고객 무료 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즈랜드 곳곳에 숨겨진 24K 황금돼지를 찾는 '황금돼지를 찾아라 보물찾기' 행사도 연다. 행사 기간 매일 전지점에 하루에 2개씩 숨겨진 황금돼지를 찾는 이벤트다.


이랜드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엔터테인먼트 사업부에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월드와 한강유람선, 키즈랜드에서 설 분위기를 한껏 느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 제공 = 이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