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센카의 대표 제품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가 국민 클렌징폼의 명성을 입증했다.
22일 센카는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가 '2018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클렌징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2018 헬스&뷰티'어워즈는 지난 1년의 매출을 기준으로 올리브영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이템에 앰블럼을 부여하는 시상이다.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는 2016년 이래 3년 연속 클렌징폼 1위에 선정되는 영예와 함께 국민 클렌징폼의 명성을 다시 입증하게 됐다.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는 이미 일본 셀프세안제 9년 연속 1위를 차지할 정도로 국내외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며 남녀노소 구별 없이 많은 사랑을 받아온 클렌징폼이다.
쫀쫀한 생크림 탄력 거품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듯 씻어내 맑고 매끄러운 맨 얼굴을 느낄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 배합으로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클렌징이 가능하고 세안 후에도 피부 수분을 지켜주어 촉촉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3년 연속 '올리브영 헬스&뷰티' 클렌징폼 1위에 선정되며 국민 클렌징폼이라 불리우는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및 센카의 전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