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 디지털 브랜드 매거진 'LHM' 론칭
[인사이트] 이다운 기자 = 국내 토종 브랜드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여행, 문화, 미식 콘텐츠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20일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 16일 디지털 브랜드 매거진 'LHM(LOTTE Hotels & Resorts Magazine)'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롯데호텔은 지난해 공식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회원 전용 24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 '라이브챗(LiveChat)'를 도입했다.
호텔업계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을 선도하고 있는 롯데호텔은 이번 론칭으로 명실 상부한 글로벌 호텔 체인으로서의 면모를 갖추게 되었다.
사용자의 편의성이 극대화된 'LHM'
국문과 영문으로 제공되는 디지털 매거진 'LHM'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매월 업데이트되는 메인 페이지에는 커버 영상이 올라가 이용자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월별 테마를 전달한다.
메인 페이지 하단에 게시된 '#롯데호텔', '#홍대' 등의 태그를 클릭하면 관련된 주제의 기사를 손쉽게 조회할 수 있다.
롯데호텔은 14년 동안 멤버십 매거진 '프리빌리지(Privilege)'를 발행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LHM'에 매월 10여 건의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콘텐츠는 ▲아트 앤 컬쳐 ▲트래블 앤 익스피리언스 ▲푸드 앤 드링크 ▲기프트 앤 쇼핑 등 4가지의 카테고리로 나뉘며 품격 있는 삶을 위한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된다.
'LHM' 출시 기념해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LHM' 창간호인 1월 호는 ▲일본 니가타현 묘코시에 위치한 롯데아라이리조트에서 보내는 겨울 여행 ▲현대미술로 재탄생한 과자 포장지 인쇄 공장 ▲꿀술로 불리는 '미드(Mead)' 등 여행, 문화, 미식 정보가 재미있게 구성됐다.
매달 새로이 업데이트되는 콘텐츠를 놓치기 싫다면 뉴스레터 구독을 추천한다. 메일 주소만 입력하면 월 1회 신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은 'LHM' 론칭을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2월 1일까지 롯데호텔 공식 페이스북에서 '내가 뽑은 디지털 매거진 베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LHM' 콘텐츠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베스트 세 가지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롯데호텔은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숙박권 ▲뷔페 라세느 식사권 ▲롯데시네마 관람권 ▲엔제리너스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