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TV플러스샵 통해 필립스 전기면도기 스페셜 에디션 최초 공개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필립스코리아가 세계 최초 로터리 방식 전기 면도기 필리쉐이브(Philishave) 80주년을 맞아 탄생한 '헤리티지 에디션'을 국내 첫 출시한다.
18일 필립스코리아는 이날 저녁 현대홈쇼핑 TV플러스샵을 통해 최초로 '헤리티지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헤리티지 에디션은 1939년 최초 필리쉐이브 모델의 디자인 모티브를 차용,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레트로 디자인을 자랑한다.
여기에 80년간 시장을 선도해온 필립스의 최신 면도 테크놀로지를 대거 탑재해 완성도를 높였다. 색상은 블루 허쉬와 실크 화이트, 총 2가지로 출시된다.
피부보호부터 밀착면도까지 '완벽한 면도' 시스템 적용
헤리티지 에디션은 필립스 면도기 시리즈가 선보였던 피부보호부터 밀착면도까지 완벽한 면도 시스템을 적용했다.
특히 '컴포트컷 면도시스템(ComfortCut Blade System)'은 곡선형 면도망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닿아, 저자극의 편안한 면도를 가능하게 한다.
면도날이 피부에 직접 닿는 것을 원천 방지하는 스킨가드(Skin Guard) 역시 날 면도기 대비 면도로 인한 미세 상처를 10배 가량 줄여 피부 보호를 돕는다.
입체적으로 움직이는 '4방향 무빙헤드(4-direction Flex Heads)'는 얼굴의 굴곡진 부위에도 밀착할 수 있게 돕는다.
언제나 새것 같은 면도날
여기에 면도 중 면도날을 자동으로 연마하는 '셀프 엣지 시스템(Self Edge System)'이 언제나 새 것 같은 면도날의 절삭력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IPX7 방수등급으로 습식면도가 가능하며, 원터치로 오픈 가능한 면도망을 흐르는 물에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팝업 트리머가 있어 면도기 하나로 수염라인과 구렛나룻 정리가 가능하며,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헤드 교체 알림, 충전 상태 등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필립스 헤리티지 에디션 면도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 또는 필립스 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