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룰루레몬, 새해 맞아 '아시아 스페셜 에디션' 신제품 출시

사진 제공 = 룰루레몬 


룰루레몬, 새해 맞아 스페셜 에디션 캡슐 선봬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룰루레몬이 2019년 황금 돼지해를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 캡슐을 선보인다.


15일 캐나다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인 룰루레몬(lululemon)은 새해를 맞아 스페셜 에디션 캡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캡슐의 특징은 아시아 익스클루시브 프린트와 레드와 골드가 어우러진 컬러 조합이다.


여성 컬렉션은 크래프트맨십과 헤리티지가 깃든 태피스트리에서 영감을 얻은 오너먼트 멀티(Ornamental Multi) 와 우드블록 플로럴(Woodblock Floral) 프린트를 메인으로 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태피스트리(Tapestry)는 색실로 다채로운 그림을 짜 넣는 직물 공예를 뜻한다.


사진 제공 = 룰루레몬 


스페셜 에디션 속 '에너지 브라' 땀 배출력 탁월해


스페셜 에디션에 포함된 에너지 브라(Energy Bra)는 땀 배출력이 탁월한 럭스트림 원단을 사용했으며 라이크라 엘라스테인 원사를 더해 신축성과 복원력이 뛰어나다.


또한, 룰루레몬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원더 언더 타이츠 하이라이즈(Wunder Under Tight Hi-Rise)는 몸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착용감으로 요가와 트레이닝에 적합하다.


남성 컬렉션은 미로와 전통적인 아시아 고유의 창틀 패턴을 재해석한 프린트가 특징이다.


ABC 써지 조거(ABC Surge Jogger)와 5 Year 베이직 T (Classic 5 Year Basic Tee)가 레드 컬러로 출시된다.


룰루레몬이 신년을 맞이하여 출시하는 스페셜 에디션 캡슐은 1월 9일부터 모든 룰루레몬 코리아 공식 오프라인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