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아이도 쓸 수 있는 저자극 유기농 클렌저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161년 전통의 유기농 스킨&바디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가 AK몰 '2019 새해 뷰티 아이템 기획전'에 참가한다.
11일 닥터 브로너스는 AK몰 기획전에 참가해 오는 20일까지 대용량 매직솝 12종을 2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2019년 새해를 맞아 진행되는 이번 AK몰 기획전에서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은 '믿고 쓰는 베스트 뷰티 아이템' 카테고리에서 찾을 수 있다.
기획전 동안 믿고 쓰는 저자극 유기농 클렌저 매직솝 대용량(950ml) 12가지 향 모두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15% 할인 쿠폰의 추가 적용도 가능하다.
또한 해당 제품 구매 시 풍성한 거품이 바로 나와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전용 거품 용기도 추가 증정한다.
매직솝은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성분을 담아 아이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올인원 클렌저다.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인공 향 대신에 자연에서 얻은 천연 향만을 담아 더욱 순하고 은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감기, 독감 환자가 늘어나는 요즘은 유칼립투스 향이 담긴 매직솝이 인기다.
유칼립투스는 고대 인도의 전통 의학인 아유르베다에서 호주 원주민들의 면역체계 강화를 돕는 전통 약재로 활용된 식물로 면역력 증진을 비롯해 감기, 기침, 기관지염 등 호흡기 질환과 관절통 완화, 해열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다.
매직솝에 담긴 유기농 유칼립투스 오일의 시원한 향은 호흡을 편안하게 해주며 추위로 인해 활동량이 줄고 무기력해지기 쉬운 겨울철, 몸과 마음에 상쾌한 활력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