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남자 프로농구팀 서울 삼성썬더스를 공식 후원하는 매일유업이 오는 13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브랜드데이 행사를 연다.
10일 매일유업은 오는 13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 삼성썬더스'와 '창원 LG세이커스' 남자 프로농구 경기에서 '매일우유 저지방2%와 함께하는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일유업의 가족친화경영의 일환으로, 17년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들과 임직원 가족들을 초청하고 일반 관람객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하고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지난해 출시 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매일우유 저지방2% X 핑크퐁' 에디션 재 출시를 기념해 어린이 관람객들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구성했다.
우선 경기장 관객들 전원에게 '매일우유 2% X 핑크퐁' 에디션 이미지가 들어간 응원도구(클래퍼)를 증정하며, 핑크퐁 포토존에서 기념 촬영도 할 수 있다.
또한 핑크퐁 캐릭터가 등장해 시투를 하고, 하프타임에는 삼성썬더스의 썬더걸스 치어리더와 어린이 응원단 썬더키즈가 핑크퐁과 함께 합동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경기 시작 전에는 어린이들이 꼬마기차를 타고 농구장 실내를 돌아볼 수 있는 '매일 빅토리 트레일러'를 운영하며, 경기 종료 후 30분간 아이들을 위한 키 재기 존과 농구 체험, 유아 놀이터가 설치된 '상하목장 마이리틀 키즈랜드'도 운영한다.
이 밖에도 매일유업의 셀렉스, 썬업 브이플랜, 바리스타룰스 제품 증정 등 농구장으로 주말 나들이를 나선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실시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한 삶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는 매일유업은 가족친화경영 우수기업으로서 임직원들에게도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춰 화목한 가정을 이루도록 임직원의 가족들까지 함께 아우르는 프로그램들을 추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임직원과 더불어 삼성썬더스와 농구를 사랑하는 팬들도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구성해 경기 관람과 매일유업의 다양한 브랜드들도 함께 경험할 수 있어 관객들 모두에게 즐거운 자리가 될 것 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지난 2016년부터 프로스포츠 구단 스폰서십과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 공식 후원' 등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