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이니스프리, 겨울 아이템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는 '1월 멤버십 데이' 진행

사진 제공 = 이니스프리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이니스프리가 고객들을 위해 2019년 첫 멤버십데이를 선보인다.


10일 이니스프리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이다.


세일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1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2019년 첫 멤버십데이를 맞아 NEW 링클 &리프팅 사이언스 라인 구매 시 전 회원 대상 등급별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그린 프라임과 그린 등급은 35%, 웰컴 등급은 15% 할인된 가격으로 링클 사이언스 라인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또한 이니스프리 모든 회원이 동일한 혜택으로 겨울철 필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그린티·카멜리아 샴푸, 노세범 선크림 2종, 마이 체인저블 브러쉬는 50%, 한란·꽃송이 스킨과 로션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그린티 밸런싱 스킨과 로션은 단돈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까지 준비했다.


2019년 새해 선물처럼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이니스프리 1월 '멤버십데이'의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