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꺼운 토익 기본서는 가라! '알짜배기'만 모아 모아
[인사이트] 서희수 기자 = 토익 고득점 달성의 '적기' 겨울방학을 맞이해 시원스쿨이 취업 준비생 등 수험생을 위한 토익 교재를 내놨다.
8일 시원스쿨에 따르면 프리미엄 시험 영어 브랜드 '시원스쿨랩'이 방학 동안 850점 이상 고득점 달성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을 위해 토익 고득점 패키지 'ㅅㅇ토익 850+'를 출간했다.
이 패키지는 토익 RC‧LC‧보카 3종과 실전 모의고사로 구성됐다.
토익 기본인 RC‧LC 출제 포인트와 실전 전략 중심으로 정리했고, 고득점 달성에 반드시 필요한 최빈출 정답 어휘를 모아 소책자 2권으로 만들어 토익의 기본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다.
또 기출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문항을 개발해 실제 시험과 매우 유사한 모의고사 2회분까지 수록했다.
모의고사 문제 해석과 해설 강의는 시원스쿨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두 무료로 제공되며, 학습자들은 모의고사를 풀면서 'ㅅㅇ토익 850+' 패키지 전체 학습을 마무리할 수 있다.
특히 방대한 내용을 다루는 기존의 두꺼운 토익 기본서들과는 달리 시원스쿨의 이번 패키지는 필수 전략과 포인트만을 담아내 보다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함께 제공되는 학습플랜을 통해 구체적인 학습 진도를 일별로 표시하고, 학습자는 매일 학습량을 계획하고 체크할 수 있어 60일 플랜대로 학습하면 2개월 안에 패키지를 완성하게 된다.
시원스쿨 어학연구소 관계자는 "토익 만점을 100회 이상 달성한 토익 전문 연구진과 토익 베스트셀러 집필가들이 최근 10년간의 토익 기출 빅데이터를 분석했다"며 "시험에 나오는 핵심 콘텐츠만을 뽑아내 토익 기본기를 갖춘 토익커라면 'ㅅㅇ토익 850+' 패키지로 단기간 고득점 달성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