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원더바스, 새해맞이 최대 50% 할인하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1월 정기 행사 진행

사진 제공 = 원더바스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원더바스가 기해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선보인다.


8일 원더바스는 오는 1월 31일까지 올리브영 1월 정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올리브영 1월 정기 행사에서 원더바스는 거칠어진 피부를 속부터 말끔하게 정화할 수 있는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 1월 정기 행사에서는 정화 클렌저인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와 2스텝 피부 정화 집중 프로그램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 3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방송인 이영자를 비롯해 김숙, 김호영, 홍진경 등이 실제로 사용 중인 셀럽 클렌저로 지난해 11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이후 올리브영 폼클렌징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일명 '녹즙팩 클렌저'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팩같이 얼굴에 펴바르면 피부 온도와 반응해 미세한 거품이 자연적으로 발생한다.


원더바스 공식 온라인몰


폼클렌징과 마스크팩까지 한 번에 가능해 누구나 간편하게 스페셜 케어를 할 수 있다.


특히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의 텐셀 시트는 유칼립투스에서 얻은 자연 소재 시트로 표면이 매끄러워 자극이 없으며 밀착력이 우수해 들뜸 없이 에센스를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한다.


원더바스 관계자는 "지난 11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이후 올리브영 폼클렌징, 정화 클렌저 및 정화 프로그램으로 고객님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올리브영 1월 정기 행사 참여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참여하게 됐다"며 "2019년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된 만큼, 피부 역시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원더바스가 제안하는 다양한 정화 제품들을 이용해 말끔하게 케어해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원더바스가 진행하는 올리브영 1월 정기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더바스 공식 온라인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