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롯데칠성음료, 어린이 대통령 '핑크퐁'과 손잡고 신제품 출시

Instagram 'lottechilsung'


롯데칠성음료, '핑크퐁 어린이주스' 출시


[인사이트] 이다운 기자 = 롯데칠성음료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손잡고 신제품을 선보인다.


7일 롯데칠성음료은 핑크퐁과 상어가족 캐릭터를 적용한 '핑크퐁 어린이주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달콤한 혼합 과즙에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영양소를 더한 음료다.


'핑크퐁 상어가족 오렌지·망고'는 오렌지와 망고 과즙뿐 아니라 비타민C와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다. '핑크퐁 상어가족 포도·사과'도 포도와 사과 과즙에 칼슘과 식이섬유를 더했다.


(좌) 핑크퐁 어린이주스, 사진 제공 = 롯데칠성음료 / (우) Instagram 'lottechilsung'


어린이를 생각한 제품 디자인


'핑크퐁 패키지'는 푸쉬풀캡(Push-Pull CAP)이 적용된 235mL 용량의 페트병 제품으로 출시됐다. 어린이가 내용물을 흘리지 않고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또한 어린이가 한 손으로 잡고 마시기 편하도록 페트병 목 부분이 굴곡지게 디자인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와 함께 '핑크퐁 뮤지컬'에서 샘플링을 진행하는 등 마케팅 활동도 강화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 인기 캐릭터 핑크퐁을 활용한 제품군을 확대해 어린이 음료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시즌에 맞춘 패키지 디자인, 샘플링 프로모션 진행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핑크퐁 어린이주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Instagram 'lottechils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