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수지 외모에 가려 소주가 안 보인다는 롯데주류 처음처럼 신규 광고

YouTube '처음처럼'


롯데주류, 수지 출연한 '처음처럼' 신규 광고 2편 공개


[인사이트] 오시영 기자 = '처음처럼'이 공개한 새 광고에서 대학생, 직장인으로 변신한 수지를 만나볼 수 있다.


3일 롯데주류가 '처음처럼' 모델 수지와 함께한 신규 광고 두 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처음처럼' 모델 수지의 친근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를 다양한 상황에서 매력적으로 보여 주고 있다.


특히 각종 TV 프로그램에 사용돼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친숙한 음악인 '남과 여(영화 '남과 여' 주제곡)'의 멜로디를 흥얼거리는 수지의 모습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광고는 '처음처럼 학생편'과 '처음처럼 직장인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YouTube '처음처럼'


롯데주류,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좋은 반응 얻었다"


'처음처럼 학생편'은 예상치 못했던 휴강, 공들여 왔던 과제 완성 등 홀가분하고 기쁜 상황에서 대학생 수지와 선후배들이 부드러운 '처음처럼'과 함께 즐겁게 보내는 모습을 담았다.


'처음처럼 직장인편'은 통장에 들어오자마자 빠져나가는 월급에 한숨 쉬는 직장 동료를 위로하고 이른 퇴근에 기뻐하는 동료들과 부드러운 '처음처럼'을 마시며 함께 기쁨을 나누는 수지의 모습을 담은 에피소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겪는 상황들 속에 언제나 부드러운 '처음처럼'이 함께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에피소드들로 이번 영상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수지가 '처음처럼'을 제안하는 장면에서 따라 부르는 '따라라라라 따라라라라' 멜로디가 중독성이 있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YouTube '처음처럼'


YouTube '처음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