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2일(목)

"아이유X트와이스X방탄"···장르 안 가리고 아이돌 댄스 '완벽 커버'하는 나하은

KBS2 '해피투게더 4'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댄스 신동' 나하은이 인기 아이돌들의 안무를 여유롭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4'에서는 H.O.T. 문희준과 토니안, 황보, 폴킴, 샘김, 에이프릴 나은과 유튜브 스타 나하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나하은은 '비밀의 방을 열어라'라는 코너에서 남다른 춤실력을 뽐냈다.


먼저 나하은은 깜찍한 표정연기와 함께 부드러운 웨이브 실력을 과시하며 아이유의 '삐삐'를 선보였다.



KBS2 '해피투게더 4'


나하은은 쭉 뻗은 팔다리로 트와이스의 'YES or YES'를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추며 요정미를 뿜어냈다.


또한 나하은은 고난도 안무를 자랑하는 엑소의 '템포'와 방탄소년단의 '아이돌'마저 파워풀한 춤선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10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음악과 한 몸이 된 나하은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절로 감탄이 새어나올 정도다.



KBS2 '해피투게더 4'


해당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하은이 춤도 표정도 너무 멋지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친구다", "춤선이 너무 예쁘다" 등 열띤 호응을 보냈다.


한편 나하은은 4년 전 SBS 'K팝스타4'에 출연해 최연소 댄스 신동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그는 4년 만에 274만 구독자를 거느린 유튜버로 성장했다.


Naver TV '해피 투게더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