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입점하며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나선 웰라쥬

사진 제공 = 웰라쥬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웰라쥬가 이번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입점하며 자사의 베스트셀러와 신제품 등 주력 제품들을 선보인다.


지난 27일 고기능 더마를 지향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은 지난 11월 말 신라 면세점 서울점의 성공적인 오픈에 연이은 국내 대표 면세점 입점 사례로, 롯데백화점 명동본점이 올해 10월까지 국내 면세점 단일 점포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는 점에서 향후 웰라쥬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11층에 자리 잡은 웰라쥬는 베스트셀러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 & 블루솔루션 원데이 키트'를 비롯, 신제품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 세럼', 주름 개선 효과가 뛰어난 '보탈필루이드 라인' 등 주력 제품들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 = 웰라쥬


특히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 & 블루솔루션 원데이 키트는 중국의 유명 왕홍(网红, 파워블로거)을 통해 중국인 관광객들의 한국여행 쇼핑 필수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올해 들어서만 약 400만 개 이상 팔리며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이다. 


실제로 지난 11월 말 리뉴얼 오픈한 용산 신라 아이파크면세점의 경우 오픈과 동시에 몰려든 중국 여행객들로 결재가 지연될 만큼 북새통을 이룬 바 있다. 


롯데백화점 명동본점 웰라쥬 매장 역시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K뷰티에 관심이 높은 해외관광객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웰라쥬 관계자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은 명동이라는 입지적 특성과 매출규모 측면에서 웰라쥬의 글로벌 고객 확대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입점은 웰라쥬의 우수성을 국내외로 알리고,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교두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웰라쥬는 신규 입점한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을 비롯 신라면세점 서울점, 신세계 명동점, 신세계 강남점, 현대면세점, 한화 63점, 두타면세점, 시티면세점, HDC 신라 용산점을 통해 글로벌 고객들에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