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최근 개막한 뮤지컬 '메노포즈'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지난 11월 27일 개막 이후, 연일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뮤지컬 '메노포즈'가 사랑하는 엄마를 위한 특별한 '연말 종합선물세트' 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
중년 여성들에게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일깨워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뮤지컬 '메노포즈'는 올 한해 수고 많았던 아내에게, 사랑하는 엄마에게 선물하기 좋은 작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처럼 뮤지컬 '메노포즈'는 중년 여성들이 관람하면 200% 공감할 수 있는 공연이기도 하지만, 옆에서 갱년기를 겪는 아내를 지켜보는 남편을 포함해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연말 종합선물세트'같은 뮤지컬 '메노포즈'
연말 공연 나들이로 즐기기 좋은 뮤지컬 '메노포즈'는 엄마와 아내를 이해하고,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장 유쾌한 방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외에도 뮤지컬 '메노포즈'가 ‘연말 종합선물세트’ 뮤지컬로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이유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한 번 들으면 나도 모르게 저절로 흥얼거리게 되는 귀에 익은 팝송들과 내적 댄스를 유발하는 흥겨운 춤, 눈을 뗄 수 없는 톱배우들의 화려한 쇼맨십 등 마치 종합선물세트와 같은 풍성한 볼거리들을 그 이유로 뽑을 수 있다.
이처럼 연말 뮤지컬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뮤지컬 '메노포즈'는 "연말에 가족 단위로 감상해도 좋을 만한 멋진 뮤지컬", "공연 내내 자리에서 일어나 함께 춤추고 싶은 신나는 무대", "평범한 일상에 갱년기 스트레스가 가득하신 분들께 적극 추천하고 싶은 공연" 등 많은 관객들에게 압도적인 호평을 받으며 대한민국 NO.1 메가 히트쇼임을 입증하고 있다.
올겨울, 추운 날씨로 인해 차갑게 얼어붙었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뮤지컬 '메노포즈'를 통해 사랑하는 엄마와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흥겹고도 따뜻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한편, 중년 여성들의 고민을 화려한 쇼와 흥겨운 음악으로 풀어낸 뮤지컬 '메노포즈'는 2019년 1월 20일까지 광림 아트센터 BBCH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