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화려한 착장은 물론 범접할 수 없는 초능력을 자랑하는 슈퍼 히어로들.
영화 속 히어로들은 수많은 악당을 제압하며 평화수호에 앞장서 관람객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특별한 존재인 만큼 이들은 모습을 드러내는 순간에도 남다른 포스를 자아내곤 한다.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착지부터 넘치는 에너지가 느껴지는 파워풀한 모습까지 이들의 개성도 가지각색이다.
특히 임팩트 강한 랜딩 장면을 보고 있노라면 절로 입이 떡 벌어질 정도다.
이처럼 등장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히어로들의 개성 넘치는 착지 방법을 한곳에 모아봤다.
1. 아이언맨
랜딩 장면의 끝판왕이라 해도 진배없는 아이언맨.
높은 상공에서 빠른 속도로 하강해 양팔을 벌리며 착지하기로 유명하다.
압도적인 존재감을 뿜어내는 그를 보고 있으면 적들도 가뿐히 쓸어버릴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다.
2. 캡틴 아메리카
캡틴 아메리카는 상공에서 공중제비를 돈 뒤 부드럽게 랜딩한다.
이때 그는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방패로 땅을 짚으며 멋진 면모를 보여준다.
정의감 넘치는 그의 표정을 보고 있으면 절로 든든해진다.
3. 헐크
육중한 몸을 자랑하는 헐크는 등장할 때도 묵직한 분위기를 뿜어낸다.
그는 양 손으로 땅을 집고 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착지하는 순간 더욱 도드라지는 그의 근육과 힘줄은 모든 것을 부수기에 충분해 보인다.
4. 배트맨
망토를 날개 삼아 안정적인 착지를 보여주기로 유명한 배트맨.
파워풀하면서도 부드러운 그의 랜딩을 본 이상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을 정도다.
5. 토르
'천둥의 신' 토르는 그 어떤 히어로보다도 화려한 랜딩을 자랑한다.
그는 매번 착지할 때마다 망치로 땅을 치며 천둥과 함께해 웅장한 분위기를 만들어 낸다.
그래서일까. 그의 랜딩 장면은 유독 볼거리가 많게 느껴지곤 한다.
6. 슈퍼맨
땅이 요동치는 동시에 모래가 사방으로 흩날리는 순간 슈퍼맨이 등장한다.
빨간 망토를 휘날리며 강렬하게 착지하는 그의 자태를 보면 섹시하다는 느낌이 들기도 한다.
7. 스파이더맨
보통 히어로들은 착지할 때 파워풀한 느낌을 주지만 스파이더맨은 그렇지 않다.
그는 특유의 유연성과 민첩함을 내세워 부드러우면서도 경쾌하게 랜딩해 시선을 끈다.
8. 로켓 라쿤
귀여운 외양을 자랑하는 로켓 라쿤도 착지할 때만큼은 매서운 눈빛을 발산하며 상남자로 변신한다.
그는 자신의 키만한 총을 들고 등장해 상대방을 위협하며 공포심을 유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