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포시즌 매트리스' 한 달간 사용해보세요"…4주 무료 체험 제공하는 한샘

사진 제공 = 한샘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 기업 ㈜한샘이 연말과 신년 시즌을 맞아 고객 감사 '연말 결산 세일'을 연다. 


이번 세일은 겨울철 월동 준비와 집 단장을 위한 생활용품을 보다 저렴하게 준비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17일 한샘에 따르면 먼저 본격적인 한파철을 앞두고 온열 기능이 있는 '포시즌 매트리스'를 한 달간 사용 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연다. 


포시즌 매트리스 구매 후, 4주 동안 사용해 본 후 불만족스러울 경우 전액 환불 받을 수 있다. 포시즌 매트리스는 탈부착이 가능한 토퍼 위아래 면에 각각 온열 장치와 시원함을 주는 인견 원단이 적용돼 사계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한샘


전기선이 아닌 '나노 발열실'을 적용해 전자파 걱정을 덜었고, 소방복 소재로 활용되는 난연펠트를 내장해 화재로부터 더욱 안전하다. 행사는 내년 1월31일까지 열리며, 수거비 2만 8천원은 고객 부담이다.


또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12월 31일까지 '홈파티&연말 결산 세일'을 열어 테이블웨어와 크리스마스 식기, 트리∙장식용품 등 시즌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키친바흐 식기류는 20%, 크리스마스 식기 30~35%, 트리와 장식품 등은 최대 45%까지 세일한다.


실생활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생활용품도 이달 26일까지 할인에 들어간다. 빨래 건조대와 다리미판 등 세탁용품과 선반과 서랍장 등 수납용품, 냄비와 식기건조대 등 주방용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며, 옷걸이는 50%, 구스 침구류는 최대 55%까지 세일한다.


또 한샘도무스는 히몰라와 IMG 등 총 19종의 명품 리클라이너를 500개 한정 수량으로 최대 30% 할인한다. 이번 연말 결산세일은 전국 한샘 플래그샵과 디자인파크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