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보라색' 머리까지 찰떡 소화해 신비한 '엘프미' 뽐낸 아이돌 6인

(좌) 온라인 커뮤니티, (우)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빨간색의 힘과 파란색의 우아함을 합쳐놔 예전부터 고귀함의 상징이라 여겨졌던 '보라색'.


영화 속 '엘프'가 연상될 만큼 신비로우면서, 한없이 청량하고 상큼한 색상이기도 하다.


헤어스타일로는 도무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이 어려운 색상을 '찰떡'처럼 소화해낸 아이돌 스타들이 있다.


보라색 머리로 각 그룹에서 독보적인 이미지를 구축한 아이돌 6인을 함께 만나보자.


1. '트와이스' 다현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최근 'Yes or Yes' 활동에서 보여준 보라색 머리로 '리즈'를 갱신했다 호평받은 트와이스 다현.


머리 시작부터 끝부분까지 아름답게 퍼지는 보랏빛 그러데이션이 특징이다.


2. '레드벨벳' 아이린


온라인 커뮤니티


'얼굴 천재' 레드벨벳 아이린은 셀 수 없이 많은 색상을 소화해온 것으로 유명하다.


지난 2016년 '러시안룰렛' 활동을 위해 머리를 보랏빛으로 물들였던 아이린. 실제로 그가 가장 좋아하는 색 또한 '보라색'이라고.


3. '워너원' 이대휘


Twitter 'Hi_Hwi0129'


'인간 이온음료'라 불리며 남다른 청량함을 과시하는 워너원 이대휘도 보라색 머리를 시도한 바 있었다.


회색과 보라색이 섞인 애쉬 바이올렛이 이대휘 특유의 발랄하면서도 상큼한 이미지를 배가했다.


4. '트와이스' 쯔위


Instagram 'official.twice'


다현에 앞서 지난 2016년 오묘한 보라색 머리로 우아함을 과시했던 트와이스 쯔위.


범접할 수 없는 아름다운 미모와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는 호평을 받았다.


5. '엑소' 시우민


YouTube 'SMTOWN'


엑소 시우민은 지난해 일본 데뷔 앨범 수록곡 '카칭(Ka-CHING!)' 뮤직비디오에서 찰랑거리는 보랏빛 생머리로 변신했다.


그는 이마를 드러낸 섹시한 헤어스타일을 동시에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6. '샤이니' 태민


Twitter 'withtaemin'


지난 2015년 활동곡 'View'에서 신비로운 무대에 맞춰 보라색 머리로 변신했던 샤이니 태민.


새하얀 피부, 야리야리한 몸매와 어우러지며 환상적인 무대를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