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루비셀, '2018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수상하며 제품력 입증

사진 제공 = 루비셀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화장품 루비셀은 '인텐시브 포유 앰플'과 '에어브러시 시스템'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17일 줄기세포 피부과학을 선도하는 전문기업 아프로존은 자사의 대표 브랜드인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화장품 '루비셀(Ruby-Cell)'이 '2018 스타 브랜드 대상'에 이어 '2018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에서 연달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2018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며, 수상 브랜드는 올 한 해 뛰어난 제품력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믿음과 사랑을 받은 브랜드임을 인정받은 결과라 그 의미가 깊다.


올해로 출시 6주년을 맞은 루비셀은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한 인체 친화적인 코스메틱 브랜드이며스킨케어, 아이케어, 헤어케어라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 제공 = 루비셀


루비셀의 '인텐시브 포유 앰플'은 주름개선과 미백을 동시에 케어하는 고기능성 앰플이며, ‘에어브러시 시스템’과 함께 국내외 루비셀 마니아를 탄생시킨 히트 아이템이다.


한편, 루비셀은 이번 수상에 앞서 지난 13일 열린 2018 스타 브랜드 대상에서도 대상을 수상해 자타 공인 올해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 받은 브랜드로 꼽히는 영예를 안았다. 


'2018 스타 브랜드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분야별 시장점유율 1~4위 브랜드 중 소비자 조사를 통해 대표 브랜드를 선정한다. 루비셀은 줄기세포 화장품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제공 = 루비셀


아프로존 차상복 대표는 "올 한해 루비셀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줄기세포 피부과학의 선두주자로서 고객에게 건강한 삶과 새로운 경험, 다양한 가치를 제공하는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아프로존은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뿐 아니라 미국, 태국, 일본, 말레이시아 등 세계 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고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아프로존은 2019년에도 더욱 박차를 가해 줄기세포 피부과학을 선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