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웹드 'WHY'서 이준기+주지훈 섞어놓은 미모로 눈도장 찍은 'YG케이플러스' 황인엽 일상 사진

Instagram 'hi_high_hiy'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신인 배우 황인엽이 새침하고 도도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웹드라마 'WHY'에 기재영 역으로 출연한 황인엽이 훈훈한 외모와 남다른 기럭지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황인엽은 극 중 넘치는 의리와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 발언으로 애청자들의 심정을 대변하는 기재영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Instagram 'hi_high_hiy'


황인엽은 YG케이플러스 소속으로 모델 출신다운 남다른 피지컬과 매력적인 마스크를 자랑한다.


그중에서도 소멸될듯한 작은 얼굴, 날카로운 턱 선과 매혹적인 눈매는 '고양이상'의 정석을 보여주는 듯하다.


여기에 하늘 높이 솟은 콧대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황인엽의 조각 같은 옆선을 완성시켰다.



Instagram 'hi_high_hiy'


배우 주지훈과 이준기의 얼굴이 동시에 보이는 그의 매력적인 얼굴은 웃기만 하면 반전 넘치는 '멍뭉미'까지 발산한다.


황인엽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훈훈함과 '현실 남친미'가 넘치는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모델 출신다운 스타일리시한 사복 패션부터 '남친짤'의 신흥 대세다운 내추럴한 일상들까지.


여심 저격에 제대로 나서며 설렘을 자극하고 있는 배우 황인엽의 일상 사진을 함께 만나보자.





Instagram 'hi_high_hiy'







Instagram 'fly_jy_f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