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무드의 패셔너블한 아이템
[인사이트] 서희수 기자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스웨이드 클래식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의 콜라보를 공개한다.
13일 푸마에 따르면 스와로브스키와 함께한 홀리데이 무드의 특별 스웨이드를 선보인다.
푸마 스웨이드는 50년 역사를 가진 푸마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스니커즈 라인 중 하나다.
긴 시간 동안 스니커즈 트렌드에 많은 영향을 끼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푸마는 이를 기념해 한 해동안 릴레이 형식의 특별 에디션을 출시해왔다.
이번 스웨이드 에디션은 오리지널 스웨이드의 헤리티지를 스와로브스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푸마 스웨이드X스와로브스키'는 오리지널 스웨이드에 영롱한 빛을 발산하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조합해 시크하면서 우아하고 화려한 아우라를 뽐낸다.
시크하면서도 미니멀한 블랙 스웨이드 어퍼와 화려한 크리스털 폼 스트라이프의 어우러짐이 두드러진다.
촘촘히 박혀있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은 영롱한 빛을 반사시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콜라보 작품은 데일리룩에 포인트로 연출할 수 있는데다 화려한 드레스나 파티룩에 매치하면 한층 더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홀리데이 시즌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특별한 연말을 선사해줄 것만 같은 '푸마 스웨이드X스와로브스키'는 푸마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