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써브웨이 주문할 때마다 '핵 당황'하는 사람들 위한 꿀 조합 7가지

써브웨이 홈페이지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자신의 취향에 따라 빵과 재료, 소스 등을 선택할 수 있어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고 있는 써브웨이.


써브웨이의 메뉴는 20가지이며 빵 6가지, 치즈 2가지, 야채 8가지, 소스 16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재료가 이렇게 많으니 주문을 어려워하는 사람도 적지 않다. 


누군가는 잘못된 조합으로 써브웨이 샌드위치의 맛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기도 한다.  


그래서 준비했다. 실패하지 않는 써브웨이 7가지 '꿀 조합'을 소개한다. 


1. 이탈리안 B.M.T

써브웨이 홈페이지


7시간 숙성된 페퍼로니, 살라미와 햄으로 최상의 조화를 자랑하는 '이탈리안 B.M.T'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다. 


이탈리안 B.M.T에 빵은 허브향이 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파마산 오레가노가 좋다. 여기에 소스로 스위트 어니언, 허니 머스터드, 스위트 칠리를 넣으면 꿀맛 조합이 된다. 


- 빵: 파마산 오레가노, 야채: 취향대로, 소스: 스위트 어니언+허니 머스터드+스위트 칠리


2. 치킨 데리야끼

써브웨이 홈페이지


담백한 치킨 스트립에 써브웨이 만의 특제 데리야끼 소스를 뿌린 '치킨 데리야끼' 샌드위치 또한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 샌드위치다. 


고소한 위트 빵에 오트밀 가루가 뿌려져 더욱 고소한 허니 오트에 스위트 어니언, 스모크 바비큐, 랜치 드레싱 소스를 더하면 최강의 '치킨 데리야끼' 샌드위치 조합이 탄생한다. 


- 빵: 허니 오트, 야채: 취향대로, 소스: 스위트 어니언+스모크 바비큐+랜치 드레싱


3. 스테이크 앤 치즈

써브웨이 홈페이지


'스테이크 앤 치즈' 샌드위치는 육즙과 풍부한 비프스테이크 풍미를 입안 한가득 느낄 수 있는 샌드위치다. 


쫀득한 맛이 일품인 플랫 브래드 빵에 스모크 바비큐와 마요네즈 소스를 더하면 '스테이크 앤 치즈' 샌드위치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 빵: 플랫 브래드, 야채: 취향대로, 소스: 스모크 바비큐+마요네즈


4. 에그마요

써브웨이 홈페이지


친환경 인증을 받은 농장에서 생산된 달걀과 고소한 마요네즈가 만나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에그마요'는 써브웨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스테디셀러다. 


'에그마요'에도 역시 쫄깃한 플랫 브래드 빵을 추천한다. 여기에 랜치 드레싱, 스위트 어니언, 스위트 칠리 소스 조합이 좋다. 


토핑으로 베이컨을 추가하면 더욱 맛있는 '에그마요'를 맛볼 수 있다.  


- 빵: 플랫 브래드, 야채: 취향대로, 소스: 랜치 드레싱+스위트 어니언+스위트 칠리, 추가 토핑: 베이컨


5. 써브웨이 클럽

써브웨이 홈페이지


터키와 포크 햄, 로스트비프가 완벽한 앙상블을 이루는 '써브웨이 클럽'은 명실공히 써브웨이의 시그니처 샌드위치다. 


풍미 가득한 파마산 오레가노 빵에 스모크 바비큐, 허니 머스터드, 랜치 드레싱 소스를 더하면 써브웨이 '클럽 샌드위치'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 빵: 파마산 오레가노, 야채: 취향대로, 소스: 스모크 바비큐+허니 머스터드+랜치 드레싱


6. B.L.T

써브웨이 홈페이지


'B.L.T'는 오리지널 아메리칸 베이컨의 풍미와 바삭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샌드위치다. 


플랫 브래드에 마요네즈와 스위트 칠리 소스를 추천한다. 토핑으로 아보카도를 추가하면 더욱 맛있는 샌드위치가 된다.   


- 빵: 플랫 브래드, 야채: 취향대로, 소스: 마요네즈+스위트 칠리, 추가 토핑: 아보카도


7. 터키 베이컨

써브웨이 홈페이지


'터키 베이컨' 샌드위치는 담백한 터키와 바삭한 베이컨이 기분 좋은 조합을 이루는 샌드위치다. 


빵은 플랫 브래드가 좋다. 여기에 스모크 바비큐 소스를 더하고 소금과 후추를 첨가하면 환상의 '터키 베이컨' 조합이 탄생한다. 


토핑으로는 아보카도가 제격이다. 


- 빵: 플랫 브레드, 야채: 취향대로, 소스: 스모크 바비큐+소금+후추, 추가 토핑: 아보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