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겨울 느낌 가득한 배그 신규맵 '비켄디', 모바일 버전서도 즐긴다

YouTube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 PUBG MOBILE'YouTube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 PUBG MOBILE'


[인사이트] 김진솔 기자 = 인기 게임 배틀그라운드가 모바일 버전에도 신규 맵 '비켄디(Vikendi)'를 적용한다.


지난 10일 배틀 그라운드 제작사 펍지 주식회사는 공식 SNS를 통해 영상 한 편을 공개했다.


펍지가 올린 영상은 앞서 선보인 신규 설원맵 비켄디의 트레일러와 동일했으나 마지막 부분에 특별한 메시지가 추가됐다.


영상 끝에 "모바일에서도 곧 첫눈이 내립니다"라는 문구가 담겨 있었다.


YouTube '준등'


최근 뜨거운 사랑을 받는 맵 비켄디가 모바일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게 되자 '배그 덕후'들은 크게 열광하고 있다.


현재 모바일에서도 테스트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소식까지 들리자 그 열기는 더욱 뜨거워졌다.


현재 PC 테스트 서버에서 비켄티를 맛본 유저들이 "역대급이다"라는 후기를 쏟아내고 있기 때문. 눈부시게 아름다운 설원에서 스노모빌을 타고 펼치는 전투는 신선함을 주기 충분했다는 평이다.


YouTube '준등'


실제로 이날 유튜브 채널 '준등'에는 새로운 맵 비켄디를 모바일에서 플레이하는 영상이 인기를 끌었다.


영상을 보면 모바일 버전에서도 비켄디는 눈을 뗄 수 없는 하얀 풍경을 자랑한다. 다만 아직 테스트 기간인 탓인지 비켄디의 특이점 '발자국' 시스템은 보이지 않았다.


모바일 버전은 정식 공개 전까지 오직 하루만 체험 가능하므로 미리 스쿼드를 짜고 도전해보자.


YouTube '준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