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연말 홈파티에 '우정템'으로 딱인 후아유 케어베어 파자마 단돈 '2만 9,900원'

Instagram 'whoaukorea'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한파로부터 꽁꽁 언 몸을 녹여줄 '귀염뽀짝' 잠옷이 소비자들의 지갑을 저격하고 나섰다.


지난 7일 패션 브랜드 '후아유'는 자신들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말 파자마 파티에 딱 좋은 '수면 파자마'를 할인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앙증맞은 곰돌이 캐릭터가 그려진 '케어베어' 수면 잠옷이다.


Instagram 'whoaukorea'


상·하의 세트로 구성된 수면 잠옷에는 깜찍한 웃음을 날리는 애교 만점 '케어베어'가 그려져 있다.


분홍색과 보라색으로 출시된 잠옷에 각각 다른 4가지 케어베어 캐릭터가 박혀 찰떡 케미를 뽐낸다.


케어베어 수면잠옷은 보들보들하면서도 포근한 촉감에 한 번 입으면 벗기 싫어질 만큼 극강의 따듯함을 선사한다.


비주얼과 실용성을 모두 가진 덕분에, 지난가을 출시 후 큰 인기를 끌며 후아유 '베스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Instagram 'whoaukorea'


더욱이 이번 기회를 이용한다면 정상가에서 1만 원 할인된 가격인 2만 9,900원으로 더욱 저렴하게 '겟'할 수 있겠다.


사이즈는 XS부터 L까지 출시됐기에 남자친구와 '커플템'으로 맞추기 좋다.


남자친구가 없대도 슬퍼하지 말자.


여자 친구들과 다 같이 모여 파자마를 맞춰 입고 연말연시 '파자마' 파티를 즐기기도 안성맞춤이다. 해당 파자마만 있으면 친구들과 인생샷 백 장은 기본일 것이다.


우주 최강 깜찍함을 뽐내는 후아유 '케어베어' 파자마와 함께 연말 파티 '인싸킹'으로 거듭나 보자.


Instagram 'whoau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