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아직 20대라면 300만이 넘는 유튜브 시청자들의 공감을 받은 그의 재테크 강의에 주목하자.
지난 6일 한스미디어는 재테크 전문가 이재무의 '서른 살 이전에 무조건 1억을 모아라'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 책의 저자는 2017년부터 '재무주치의 닥터 이재무'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재테크에 관한 시청자의 간지러운 곳을 정확하게 짚어주는 '재테크 전문가' 이재무다.
그가 말하는 재테크는 사실 전혀 어려운 것이 아니다. 가지고 있는 돈을 잘 운용해 수익을 내는 것.
하지만 대부분 독자들에게 재테크 '방법 찾기'는 너무나 커다란 장애물이다.
자본을 굴려 자본을 모으는 시대, 재테크에 실패를 막기 위해 이재무는 재테크의 검증된 핵심만 귀에 쏙쏙 넣어주는 방법을 이 책 속에 넣었다.
특히 제목에서 드러나듯 재테크에 대해 잘 모르는 20대와 사회 초년생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다.
단계를 차근차근 밟아 나간다면 결국엔 재테크의 핵심 내용을 쉽게 깨우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서른 이전에, 혹은 되도록 빨리 1억을 모아야 유리하단 사실과 함께 재테크 필수 상식, 1억을 향한 재테크 한 걸음부터 완성까지 알차게 꽉꽉 눌러 담은 책으로 재테크 '성공'을 직접 경험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