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추운 날씨에 딱!" 풀무원식품, 뜨끈하게 속 풀어주는 간편전골요리 2종 출시

사진 제공 = 풀무원


풀무원, 뜨끈하게 즐기는 간편전골요리 2종 출시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풀무원이 외식에서만 즐기던 메뉴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간편전골요리를 선보인다.


7일 풀무원식품은 진하게 우려낸 육수에 건더기를 풍성하게 넣은 '찬마루 우거지감자탕', '찬마루 얼큰동태탕'의 간편전골요리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찬마루 우거지감자탕'은 24시간 정성 들여 끓여 낸 진한 사골 육수에 살코기가 풍성한 돼지등뼈, 우거지, 감자, 깻잎 등 건더기를 더해 푸짐하고 깊은 맛이 일품이다.


사진 제공 = 풀무원


‘찬마루 얼큰동태탕'은 깊고 시원한 국물에 신선한 동태살과 큼직하게 썰어 넣은 무, 두부, 대파 등의 푸짐한 내용물을 첨가해 츠위가 절로 풀리는 얼큰하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은 내용물을 냄비에 덜어 데우기면 하면 식사 메뉴나 술안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캠핑, 여행 시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풀무원식품 이수정 PM(Product Manager)은 "최근 세분화되고 전문성이 높아지는 국∙탕류 간편식 트렌드에 따라 '전문 맛집' 수준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원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다양한 간편조리 제품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 제공 = 풀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