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말랑말랑권'이 세상을 구한다!"···'쿵후' 배운 짱구와 친구들 그린 극장판 새 예고편

Facebook 'CGV'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짱구와 친구들이 중국 무술 '쿵후'를 배워 강인하게 돌아왔다.


지난 4일 CGV 측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 떡잎마을 방범대의 노래 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화는 떡잎마을 방범대 친구들이 전설의 쿵후 '말랑말랑권'을 터득해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블랙판다 라면' 일당의 음모를 막기 위해 나서는 쿵후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이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깜찍한 '쿵후 보이즈'로 변신한 짱구, 훈이, 유리, 철수, 맹구의 모습이 담겼다.



Facebook 'CGV'


"말랑말랑말랑~ 말랑말랑말랑~"이라는 발랄한 음악과 함께 떡잎마을 방범대는 중국 소녀 란을 따라 무술 훈련을 하러 가고 있다.


하지만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했던가. 떡잎마을 방범대는 맛있는 만두를 먹으며 체력부터 보충했다.


이후 이들은 "블랙 판다는 노땡큐. 무적 주먹 곱빼기로 날려버리자. 아뵤"라는 가사에 맞춰 훈련에 온 힘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Facebook 'CGV'


짱구는 훈련을 받는 도중에도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엉덩이춤을 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과연 이들은 깜찍한 '말랑말랑권'으로 적들과 싸워 떡잎마을의 평화를 지켜낼 수 있을까.


역대급 악당과의 전쟁을 선포한 짱구와 친구들의 모습은 오는 19일에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