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1달 후 '20살' 되는 김향기의 오묘한 새 화보

사진 제공 = 데이즈드코리아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배우 김향기의 감각적인 화보 컷이 공개됐다.


이번 공개된 화보는 김향기의 색다른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꽃으로 가득 채운 점퍼를 입고 화사한 웃음을 짓는 모습과 아방가르드 한 옷을 입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뽐내는 등 김향기만의 감각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 제공 = 데이즈드코리아


특유의 밝은 모습으로 어려운 착장도 센스 있게 소화해낸 배우 김향기는 사랑스러움부터 카리스마, 신비로움부터 강렬함까지 다양한 이미지를 매혹적으로 표현해냈다.


한편 올해 열아홉 살인 13년 차 배우 김향기가 선택한 10대 시절의 마지막 영화인 '영주'는 배우 김향기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첫 원톱 영화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영주'는 사고로 부모를 죽게 만든 가해자들과의 만남을 통해 절망 끝에서 낯선 희망을 만나는 열 아홉 어른 아이 영주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사진 제공 = 데이즈드코리아


주인공 영주역을 맡은 김향기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영주'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영화가 다루는 주제는 굉장히 묵직한데 시나리오는 담담하길래 되게 흥미로워 여운이 길게 남았다"라고 전했다.


배우 김향기의 더 많은 화보와 영화에 대한 인터뷰는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 12월 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열 아홉 어른 아이 '영주' 그 자체로 분한 김향기가 전하는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영화 '영주'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영화 '영주'


Naver TV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