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마몽드가 연말을 맞이해 새로운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20일 마몽드는 정원에 라이트를 켠 듯 화려하고 따뜻한 느낌이 가득한 '글로잉 가든'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몽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글로잉 가든' 컬렉션은 특별한 리미티드 디자인 패키지로 제작된 핸드 크림과 멀티 아이 섀도우 팔레트로 구성됐다.
'홀리데이 플라워 센티드 핸드크림'은 내 손 안에 가든을 담은 듯 풍부하게 퍼지는 꽃향기와 차오르는 보습을 선사하는 로즈, 동백, 목련 향이 준비됐다.
놀라운 보습력으로 손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데일리용 핸드크림으로는 로즈, 부드럽게 녹아들어 즉각적인 영양을 채워주는 고보습 핸드크림은 동백, 손 피부를 화사하게 케어해주는 핸드크림은 목련을 추천한다.
'홀리데이 멀티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따뜻한 컬러부터 화려한 컬러, 글리터 섀도우까지 포함한 9컬러로 구성된 홀리데이 한정 멀티 섀도우 팔레트이다.
1호 데이 가든은 낮의 정원 컨셉으로 밝고 따뜻한 붉은 계열의 컬러로 구성됐으며 2호 나잇 가든은 밤의 정원을 컨셉으로 한 분위기 있고 화려한 글리터로 구성돼있다.
마몽드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지함 용기로, 얇고 가벼워 언제 어디서나 수정 화장이 가능한 제품이다.
마몽드 '글로잉 가든'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